상단여백
HOME 뉴스
참신한 시각 담긴 청소년 100인의 사진 작품을 감상하세요!니콘이미징코리아 후원, ‘제12회 다음주니어 이미지 톡&톡 사진전’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자사가 후원하는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제12회 다음주니어 이미지 톡&톡 사진전’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박건희문화재단에서 주최, 주관하는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은 사진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잠재적 재능을 지원하는 창작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국 고등학생 대상의 사진 공모를 통해 다음주니어 100인을 선정한 후 사진 강의와 작품 리뷰, 야외 촬영, 포토 테라피, 톡&톡 포토 파티 등을 경험할 수 있는 ‘Day(데이) 캠프’부터 ‘작품집 발간’, ‘사진 전시’까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12회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_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안양예술고등학교 김하늘 학생의 _新視覺(신시각)_

이번 사진전에서는 올해 행사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안양예술고등학교 김하늘 학생의 '新視覺(신시각)'을 포함해 참신한 시각이 담긴 다음주니어 100인의 개성 있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키타바타 히데유키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사진에 대한 열정과 잠재적인 재능을 꽃피울 수 있도록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어느덧 이 행사가 10여 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청소년을 위한 대표적인 사진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미래 사진업계를 이끌어갈 신진 작가 양성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음주니어 사진 페스티벌은 지난 2007년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행사 첫 해부터 현재까지 매년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