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공식 블로그를 네이버에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로그 개편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 활용에 관한 정보를 보다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이로써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롭게 단장한 블로그를 통해 카메라 사용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가독성 높은 콘텐츠로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공식 블로그의 개편을 알리기 위해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니콘 블로그를 이웃신청 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 계정에 스크랩 공유한 다음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스크랩 URL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2등 1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31일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고객분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블로그를 활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오픈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워진 니콘의 블로그를 방문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확인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ikonimagingkorea)에서 확인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