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해 두 번째 SNS 포토 콘테스트인 ‘사진의 언어 시즌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1월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사진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쌓은 추억을 되새겨볼 수 있도록 ‘2018년, 계절이 머무른 순간’을 테마로 한다.

응모 방법은 먼저 니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nikon_imaging_korea)을 팔로우한 후,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올해의 사진들 중에서 계절감이 돋보이는 사진을 선택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해시태그에는 ‘#올어바웃니콘, #사진의언어, #니콘2018, #바디기종, #렌즈기종’을 필수로 포함해야 하며, 촬영에 이용한 렌즈의 경우 브랜드와 기종에 제한이 없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내부 심사를 거쳐 총 50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이 중 대상 1명에게는 황금돼지해 골드 카드 5돈을, 2등 3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을, 3등 10명에게는 롯데호텔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50명의 수상자 전원에게는 2019년도 캘린더 포스터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니콘의 SNS 채널을 통해 12월 13일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어느덧 연말까지 두 달여 밖에 남지 않은 시기를 맞이해 니콘 카메라로 담은 사진과 함께 올해의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매력적인 계절 사진을 공유하고 풍성하게 마련된 선물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