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6’의 정식 발매에 앞서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Z 6 바디 단품과 24-70 렌즈 KIT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1월 9일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6는 뛰어난 고감도 성능과 이미지 센서 전체 영역을 활용한 풀프레임 4K UHD(3840×2160) 영상 촬영 기능을 갖춰, 어두운 촬영 환경이나 고화질의 동영상 제작과 같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마운트 어댑터 FTZ와 XQD 32GB 메모리카드, XQD 리더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판매 가격은 바디 단품 249만9천원, 24-70 렌즈 KIT 319만9천원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고감도 및 영상 촬영에 특화된 Z 6는 각종 환경에서 변함없이 수준 높은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발매 전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에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가장 먼저 이번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