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6’ 예약판매 실시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6’의 정식 발매에 앞서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Z 6 바디 단품과 24-70 렌즈 KIT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1월 9일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6는 뛰어난 고감도 성능과 이미지 센서 전체 영역을 활용한 풀프레임 4K UHD(3840×2160) 영상 촬영 기능을 갖춰, 어두운 촬영 환경이나 고화질의 동영상 제작과 같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마운트 어댑터 FTZ와 XQD 32GB 메모리카드, XQD 리더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판매 가격은 바디 단품 249만9천원, 24-70 렌즈 KIT 319만9천원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고감도 및 영상 촬영에 특화된 Z 6는 각종 환경에서 변함없이 수준 높은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발매 전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에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가장 먼저 이번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현철 기자  khcmr1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