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쇼룸 방문 이벤트 진행다양한 니콘 제품 체험부터 특별 서비스, 선물 혜택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 서관에 위치한 본사 쇼룸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수리 서비스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니콘 쇼룸은 신제품 Z 시리즈와 COOLPIX(쿨픽스) P1000을 포함해 니콘의 각종 카메라, 렌즈, 액세서리 등을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A/S 접수 및 제품 상담 서비스도 한 자리에서 함께 이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더욱 활발한 쇼룸 방문을 이끌고자 마련됐으며, 오늘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먼저 매주 금요일마다 17시 이전 접수 건에 한해 보통 2~3일 정도 소요되는 카메라 핀검교정을 1인당 대수의 제한 없이 방문 당일 수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직접 방문을 통해 A/S를 접수한 고객 전원에게 카메라 바디 파우치를 1인 1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쇼룸 내 사진 전시공간인 포토스퀘어에서는 11월 한 달 동안 니콘 유저의 사진작품을 응모 받는다. 최종 선정된 3인의 작품은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각각 한 달씩 포토스퀘어에 전시되며, 수상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도 부상으로 함께 제공된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