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11월을 맞이하여 대구광역시와 전라남도 광주에서 캐논아카데미 사진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 동안 서울과 수도권에서 주로 진행 돼 여건상 참석이 어려웠던 사람들을 위해 사진 실력 향상을 도울 수 있는 알짜배기 강의들만 골라서 구성됐다.
 

대구와 광주에서 진행되는 11월 캐논아카데미는 총 13개(대구 7개, 광주 6개) 강의다. 사진 촬영 및 카메라 사용이 처음인 사람을 위해 카메라 용어와 모드 활용부터 차근차근 기초를 다지는 ‘사진입문반’, ‘사진기초반’과 다양한 촬영 환경과 피사체에 따른 촬영 노하우를 해당 분야의 전문 강사가 하나하나 직접 알려주는 ‘인물포트레이트와 라이팅’, ‘풍경 촬영 노하우’, ‘여행 촬영 노하우’, ‘동영상 기능 사용법’ 등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사진 실력을 기초부터 실전까지 차근차근 짚어주며 전반적인 사진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캐논아카데미에서는 내가 가진 EOS 5D Mark IV와 더 친해질 수 있는 ‘5D Mark IV 사용법’ 강의가 함께 개설됐다. 대구와 광주 프로그램 모두 공통으로 개설된 이 강의는 조작 버튼의 용도부터 각각의 기능 설명,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는 방법들과 촬영 시의 노하우까지 상세하게 설명해준다. 그 동안 카메라를 제대로 사용해보지 못했던 유저라면 해당 강의를 통해 내가 가진 카메라를 더 잘 알고, 이를 촬영 현장에서 곧바로 응용 및 활용할 수 있다.
 

캐논아카데미 수강 신청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캐논아카데미는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알리고 올바른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2002년부터 약 16년째 운영해 오고 있다. 캐논의 세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인 압구정 ‘캐논 플렉스’를 비롯한 서울 시청, 부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한 달 평균 약 130회 정도 사진 관련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1년에 약 17,000여 명 이상의 고객들이 수강하는 카메라 브랜드 대표 사진 교육 기관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