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지필름, 크리스마스 케이크 특강 12월 ‘쿠킹 포토워크’ 모집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요리와 사진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쿠킹 포토워크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 12월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한 ‘나만의 케이크’를 만드는 이번 쿠킹 포토워크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 스튜디오>에서 12월 8일 오후 6시에 열린다. 행사 참가자들은 특별 레시피에 따라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전문 사진가로부터 내가 만든 음식 사진을 맛있게 촬영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행사 현장에는 후지필름의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T100’과 ‘X-A5’,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XF10’이 비치되어 촬영 실습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음식 사진 전용으로 새롭게 추가된 ‘리치 & 파인’ 아트 필터 모드 활용법과 정방형 사이즈로 다양한 구도를 잡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또, 이렇게 찍은 사진은 블루투스 기능으로 SNS에 바로 업로드할 수도 있어 ‘쿡스타그램’을 위한 사진 촬영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한, 쿠킹 포토워크 참가자들에게는 클래스 수강 이후 한 달 내 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fujifilm-korea.co.kr)을 통해 X-T100, X-A5, XF10 제품 구입 시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져, 제품 구매를 검토하고 있거나 행사 이후 제품 구매를 원하는 경우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행사 참가자에게는 132,000원 상당의 ABC 쿠킹 스튜디오 회원 가입 혜택이 무료로 제공되어 평소 쿠킹에 관심이 있는 후지필름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참가 인원은 총 20명을 선발하며 참가비는 30,000원으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쿠킹 포토워크의 메뉴로 연말 파티 디저트로 제격인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10월에 진행된 1차 쿠킹 포토워크에서 참가자분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였던 만큼, 이번 2차 쿠킹 포토워크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참가 신청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상민 기자  es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