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틴 어드벤쳐 롤탑 카메라 백팩은 군용 가방 같은 외관을 갖고 있다. 이는 바랜 듯 자연스러운 그린 컬러와 전면부의 몰리 시스템, 수납력을 높인 롤링 시스템 등 일반 카메라 가방 같지 않은 디자인으로 흡사 FPS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군용 가방과 닮았다. 실용적이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의 카메라 백팩이 필요하다면 매틴 어드벤쳐 롤탑을 눈여겨보자.

 

글·사진 이상민 기자

 

자연스러운 디자인

매틴 어드벤쳐 롤탑 카메라 백팩은 일부 투박하고 무거운 카메라 가방과는 달리 데일리 백팩같이 가볍고 자연스러운 외관이 특징이다. 소프트 방수 코팅 처리된 코튼 캔버스 재질로 자연스러움을 더한 어드벤쳐 롤탑 카메라 백팩은 블랙과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블랙 컬러는 도시의 심플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그린 컬러는 도심을 벗어난 야생의 이미지로 각각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

매틴 어드벤쳐 롤탑 카메라 백팩의 내부 수납공간은 카메라와 렌즈 및 악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하단 수납부와 옷이나 기타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상단 수납부로 분리돼 있다. 여기에 삼각대나 물병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 포켓과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다.

하단 수납부는 벨크로 방식의 쿠션 파티션으로 제작돼 본인이 소지한 장비에 맞춰 자유롭게 내부를 구성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상단 수납부는 롤링 시스템이 적용돼 백팩 커버를 접거나 펼칠 수 있는 스타일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내부의 파티션을 모두 분리하면 일반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몰리 시스템

매틴 어드벤쳐 롤탑은 군용 가방에서 볼 수 있는 몰리(Molle) 시스템을 가방 전면에 적용했다. 몰리 시스템은 모듈식 경량 화물 운송 장비(Modular Light weight Load-carrying Equipment)라는 의미로, 연결 고리나 스트랩, 벨크로 등을 이용해 파우치나 패치를 탈착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백팩을 만들 수 있다.

매틴 어드벤쳐 롤탑 시리즈

매틴 어드벤쳐 시리즈는 크기가 큰 순서대로 어드벤쳐 롤탑 270과 어드벤쳐 롤탑 240으로 나뉜다. 어드벤쳐 롤탑 270은 1.8kg의 무게와 W280 x D140 x H450(mm)의 크기를, 어드벤쳐 롤탑 240은 1.7kg의 무게와 W260 x D140 x H430(mm)의 크기를 갖고 있다. 좀 더 많은 용량을 수납할 사용자는 어드벤쳐 270을, 데일리로 좀 더 가볍게 메고 다닐 사용자라면 어드벤쳐 240을 선택하면 된다.

 

 

어드벤쳐 롤탑 270

어드밴쳐 롤탑 240

소재

코튼 캔버스

색상

블랙, 그린

무게

1.8kg

1.7kg

상단 수납 부분

W280 x D140 x H450(mm)

W260 x D140 x H430(mm)

하단 수납 부분

W280 x D140 x H260(mm)

W260 x D140 x H240(mm)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