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후지필름, 수험생 대상 ‘수능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수험표 제시 후 X 시리즈 카메라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메라 사고 핵인싸 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능 이벤트는 긴 수험 생활을 끝낸 수험생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2월 30일까지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 청담동에 위치한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고 X 시리즈 카메라를 구매하면 다채로운 경품이 쏟아진다.

 

먼저, 수험생들의 즐거운 대학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벅스 상품권 5만원, 외식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의 2%가 적립되던 포인트가 3배 늘린 6%로 제공되어 액세서리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수능 이벤트는 후지필름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연말 캐시백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사진에 관심이 있거나 대학 생활을 앞두고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카메라 사고 핵인싸 되자!’ 프로모션은 12월 30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기종별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 스튜디오로 문의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다가올 대학 생활이나 입학 전 여유 기간 동안 여행 등을 위해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생 카메라도 마련하고 상품권과 포인트 등 풍성한 선물도 함께 받아 가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1과 X-Pro2,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20,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X-T100 등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