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 풀프레임 미러리스 Z6 발매 기념 프로모션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풀프레임 미러리스 ‘Z6’를 정식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9일 출시되는 Z6는 대구경의 신규 Z 마운트를 채용한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로, 뛰어난 고감도 성능과 이미지 센서 전체 영역을 활용한 풀프레임 4K UHD(3840×2160) 동영상 제작을 지원해 빛이 적은 환경에서도 고화질의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익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Z6를 바디 단품이나 KIT 구성으로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배터리(EN-EL15b), XQD 32GB 메모리카드, XQD 리더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오는 1월 10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한 다음, 1월 17일까지 경품 신청을 마치면 된다.

 

이와 함께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7’ 발매 기념 프로모션의 경우, 한 차례 기간 연장으로 이번 Z6 정품 등록 이벤트와 동일한 날짜에 종료된다. Z7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전용 배터리(EN-EL15b), XQD 64GB 메모리카드, XQD 리더기를 제공하고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Z7에 이어 Z6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제품 활용에 유용한 필수 액세서리 3종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발매 프로모션뿐 아니라 Z 시리즈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앞으로도 다양하게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하이마트, 현대백화점, 일렉트로마트에서 ‘Z 시리즈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Z7과 Z6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행사장에서 제품 구입 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주요 DSLR 카메라와 렌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하이마트 월드타워점(11월 29일~12월 1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12월 3일~12월 13일), 일렉트로마트 대구점(12월 14일~12월 28일)에서 진행된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