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 대구경 표준 렌즈 'NIKKOR Z 50mm f/1.8 S' 예약판매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대구경 표준 렌즈 ‘NIKKOR Z 50mm f/1.8 S’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NIKKOR Z 50mm f/1.8 S는 조리개 개방에 의한 배경 흐림 효과를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Z 마운트 전용 표준 단초점 렌즈다. 이 제품은 2매의 ED 렌즈를 채용해 효과적으로 축상 색수차를 보정함으로써 화면 중앙부에서 주변부까지 우수한 해상도를 실현한다. 또한 새로운 STM(스테핑 모터) 탑재로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서 모두 조용하고 정밀한 AF를 지원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오늘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제품 판매 가격은 69만 8천원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니콘 프리미엄 렌즈 보호 필터 ‘아크레스트(62mm)’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NIKKOR Z 50mm f/1.8 S는 대구경인 Z 마운트의 장점을 활용한 뛰어난 묘사력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배경 흐림 효과, 고정밀 AF 등 한층 향상된 광학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정식 출시에 앞서 마련된 이번 특별 구매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