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벤큐, 모니터 구매 고객 대상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벤큐는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전문가용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진행하는 12월 포토 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하며,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벤큐 전문가용 모니터 PD시리즈(PD3200U, PD3200Q, PD2700Q)를 각 1대씩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는 지난 8월부터 아이케어 모니터를 구입하면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기금으로 마련하여 안과성 질환자 치료를 지원하는 아이케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안과치료는 김안과병원에서 지원하고 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모니터를 오래 보고 있으면 청색광이나 깜빡임 등으로 눈이 피로해질 수 있고, 특히 겨울철에는 평소보다 눈이 건조하여 피로감이 더해져 아이케어 기능이 탑재된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역설했다. 그는 “벤큐는 모니터 업계 최초로 아이케어 기능을 모니터에 탑재한 글로벌 디스플레이 회사로서 고객들이 사용목적에 따라 모니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아이케어 기능이 탑재된 게이밍 모니터, 사진가용 모니터, 디자이너 모니터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자사 제품의 아이케어 기능을 강조했다. 이어서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는 연말을 맞아 수능이 끝난 자녀,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의 눈 건강을 위한 의미있는 선물로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