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카메라와 장비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출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카메라와 장비로 구성되어 있는 1인 미디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에이터 완전무장 프로젝트’로 불리는 이 패키지는 12월 1일(토)부터 오는 12월 31일(월)까지 판매되는 1인미디어 특별 패키지다.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일이 취미생활로 자리잡는 이른바 브이로거, 유튜버들이 늘어나면서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찍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현 트렌드에 맞춰 스스로 콘텐츠 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제품을 선택하고 구성하는 것이 어려운 만큼 카메라부터 조명, 영상 송출을 위한 컨버터 등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 실시간 방송도 가능케 하는 다양한 패키지로 누구나 쉽게 1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구성을 제시한다.  

 

패키지의 구성은 고배율 줌 렌즈를 탑재한 파워샷 SX740 HS부터 작지만 고성능의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7 X Mark Ⅱ, 4K 미러리스 EOS M50, 프리미엄 중급 DSLR EOS 80D까지 콤팩트 카메라부터 미러리스, DSLR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카테고리 별로 콤팩트 카메라는 스타터 패키지, 미러리스는 트랜디 패키지, DSLR은 워너비 패키지로 나뉘어 진다. 일상부터 뷰티, 여행까지 다양한 니즈에 적합한 카메라 패키지 추천과 최대 28%의 할인 혜택, 다양한 추가 사은품 증정으로 합리적 구매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콤팩트 카메라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는 컨버터를 기본 구성품으로 갖춰 실내 외에서 카메라로 촬영한 결과물을 스마트폰을 활용해 기록뿐만 아니라 실시간 스트리밍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고배율 줌에 4K 촬영이 가능한 파워샷 SX740 HS와 브이로그용 카메라로 사랑 받는 파워샷 G7 X Mark Ⅱ와 결합 시 콤팩트한 조합으로 간편하게 실시간 방송을 시작할 수 있다. 추가 구성 상품으로 영상 녹음용 마이크 또한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 기준 최대 약 28%의 할인에 메모리카드와 모노포드 등 약 6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4K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으로 구성된 트랜디 패키지는 실내와 실외 촬영에 따라 구성이 상이하다. 먼저 실내 촬영에 특화된 구성으로 표준 줌 렌즈에 룩스패드 조명과 자바라 세트, 뱅가드 삼각대, 영상 녹화와 스트리밍이 가능한 캡쳐보드로 구성된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또는 야외 촬영 시 효과적으로 녹음이 가능한 핀마이크와 휴대가 용이한 라이브 스트리밍용 컨버터와 모노포드, 표준 줌 렌즈 세트로 일상 브이로그부터 해외여행까지 대응할 수 있는 구성으로 조합이 가능하다. 정가 기준 최대 약 28%의 가격 할인 혜택에 메모리카드와 배터리로 구성된 약 1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워너비 패키지는 유튜버들의 스테디셀러 DSLR 카메라로 꼽히는 EOS 80D와 함께 표준 줌 렌즈의 기본 조합에 필요에 따라 실내 촬영 시 풍부한 광량을 확보할 수 있는 투스탠드 조명에 삼각대와 캡쳐보드로 이뤄진 구성 또는 야외 녹화 또는 실시간 방송에 대응할 수 있는 컨버터와 모노포드, 핀마이크의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정가 기준 최대 약 27%의 가격 할인에 백팩부터 추가 베터리, 메모리 카드와 카메라 가이드 북 등 약 36만원 상당의 사은품 구성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1인 미디어 패키지 구매 후 정품 등록을 마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2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 1인 미디어 패키지 상품은 캐논 e스토어와 플래그십 매장인 캐논플렉스 압구정 및 강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canon-ci.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논은 소형∙경량의 사이즈에 4K 영상 촬영 및 풀터치 스위블 LCD 등 1인 미디어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춘 EOS M50 구매고객 대상 ‘EOS M50 크리에이터 공감 프로젝트’도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월)까지 EOS M50이 포함된 트랜디 패키지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캐논 유저에게 미션 수행과 추첨을 통해 1인당 50만원씩 총 10명에게 영상제작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