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벤큐, 4K HDR 가정용 빔프로젝터 W1700 특가 사은품 이벤트 진행

벤큐는 4K UHD 해상도와 HDR 기능을 지원하는 W1700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매 고객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큐 비디오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와 함께하는 이번 특가 사은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벤큐코리아 온라인 공식 대리점에서 W170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가격 할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사운드바 엑스사운드(TS-201BN)와 벤큐 3D 안경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2200안시의 밝기와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W1700은 0.47인치의 싱글 DMD 칩셋을 사용해 기존의 4K UHD 프로젝터보다 작고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4K 해상도에 최적화된 광학 시스템으로 Non-DLP 프로젝터 진영의 고질적인 문제인 인위적인 색상이 아닌 실제와 가까운 자연스러운 색을 구현한다. 3D 기능을 갖춰 다양한 형식의 3D 콘텐츠 재생이 가능하며, 자동 수직 키스톤과 1.2배의 줌으로 어떠한 공간도 가족을 위한 영화관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듀얼 RGB 컬러휠과 독자적인 시네마틱 컬러 기술을 지원해 영화 산업의 색 표준 규격인 Rec.709를 지원하며, 색 왜곡의 표준 편차인 델타 E(Delta E) 값을 3.0 이하로 낮춰 보다 정확한 색상을 표현한다.

 

벤큐 전병렬 세일즈 팀장은 “가정용 프로젝터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의 주된 고민 중 하나가 가격과 더불어 음향 장비 추가 구매에 따른 비용 부담이라는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어서 그는 “2018년 한 해 동안 벤큐 프로젝터를 꾸준히 이용해 주신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로 W1700 제품 특가와 함께 프리미엄 사운드바 엑스사운드(TS-201BN)와 3D 안경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이벤트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유미 기자  yu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