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의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했다.

이번에 공개된 마이크로사이트(https://www.nikon-image.co.kr/z)는 신제품 Z 7과 Z 6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흥미도를 높이고자 제작됐다. 360도로 회전하는 3D 외관 이미지 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제품 상세 특징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고, Z 시리즈로 촬영한 고해상도 작례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전문가 및 니콘 유저의 다양한 체험기도 만날 수 있다.

전문 광고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니콘 이미징 리더스클럽 소속 안성진 작가의 영상도 이번 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 영상은 Z 시리즈를 활용해 스튜디오 및 서울 곳곳에서 작품 활동을 펼치는 모습과 실제 촬영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Z 시리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늘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영상 공유 및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Z 시리즈에 관한 영상을 감상하고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Z 시리즈와 관련된 OX 퀴즈에 참여할 경우 당첨자를 선정해 여행 상품권(10만원권, 1명), 영화 예매권(1인 2매, 5명), 문화상품권(5천원권, 5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18일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Z 시리즈의 특장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제품에 대한 간접 체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사진 및 영상기기 전문 사이트인 디프리뷰(DPREVIEW)가 주관하는 ‘디프리뷰 어워드 2018’에서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이 ‘베스트 하이엔드 카메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래지향적으로 설계된 대구경 Z 마운트 탑재, 유효화소수 4,575만의 이면조사형 니콘 FX 포맷 CMOS 센서 채용, 강력한 AF(자동초점) 성능을 갖춘 4K UHD(3840×2160) 영상 촬영 기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