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다가올 새해를 기념해 미러리스 카메라용 후지논 XF 렌즈 구매 시 한 기종 당 최대 60만원을 돌려주는 ‘네 마음을 몰라 다 준비해봤어’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후지필름의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와 결합해 최고의 결과물을 구현하는 후지논 XF 렌즈는 초광각에서 초망원에 이르는 스펙트럼을 커버하며 풍경, 인물, 스냅 등 다양한 촬영 영역을 지원해 사용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총 21종에 달하는 XF 렌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오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 구매한 이벤트 대상 제품을 3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면 된다.

 

행사 대상 렌즈를 구입하면 일반회원의 경우 제품에 따라 5~30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특히,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FPS(Fujifilm Premium Services) 회원에게는 캐시백 금액의 두 배를 제공하는 더블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기존 FPS 회원은 물론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FPS 회원이 되는 경우에도 더블 캐시백을 받게 된다.

 

XF 렌즈 제품은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비롯해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구매에 앞서 2박 3일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사용해 볼 수도 있다. 이벤트 대상 기종 및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후지필름은 미러리스 카메라용 렌즈 중 가장 충실한 총 31종의 X 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갖추고 다양한 촬영 영역을 커버하고 있다”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후지필름 카메라와 렌즈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FPS는 A/S 비용 할인, 수리 기간 내 최신 기종 무상 대여, 생일 기간에 지급되는 X 스토어 바우처, FPS 전용 굿즈 등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