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해의 뜻깊은 순간을 니콘 카메라와 함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진 입문자부터 전문가용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DSLR 카메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바디 단품 또는 키트 구성의 총 8개 기종으로, FX 포맷 DSLR 4종(D5, D850, D750, Df)과 DX 포맷 DSLR 4종(D500, D7500, D5600, D3500)이 해당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거친 다음, 경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회 가능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정품 배터리를 제공한다.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늘부터 2월 10일까지며,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2월 18일까지, 경품 신청은 2월 25일까지 마쳐야 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DSLR 카메라를 구입하려는 분들을 위해 실속 선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니콘 카메라와 함께 새로운 한 해의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을 생생히 기록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