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프로토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P&C(대표 이봉훈)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맨프로토 여행용 삼각대 ‘Befree’(이하 비프리) 새해맞이 스크래치 福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맨프로토의 대표 트레블러 삼각대인 Befree 삼각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로 01월 07일부터 01월 3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맨프로토 비프리 삼각대 제품 구매 후, 제품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서 나온 응모 번호를, 세기P&C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사은품을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는 황금돼지 해를 맞아 황금돼지 골드바 1돈(1명)이 증정되고, 2등에게는 비프리 어드밴스드 카메라 백팩(5명), 3등에게는 세기 상품권 10만원권(15명), 그리고 4등 상품으로 삼각대 플레이트(2019명) 증정된다.

 

또한 SNS 태그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개인 SNS에 친구를 태그하여 맨프로토 비프리 삼각대 福권 이벤트를 알리고 친구에게 덤닥을 남겨주면 맨프로토 메모리카드 케이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각각 5명에게 증정한다.

 

맨프로토 마케팅 담당자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맨프로토 고객 분들께 새해 인사와 함께 복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맨프로토 비프리 삼각대 제품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 분들이 福권에 당첨되신 만큼, 풍성한 행운이 함께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맨프로토 Befree 삼각대 새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