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요리와 SNS를 위한 음식 사진 촬영법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쿠킹 포토워크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의 2월 밸런타인데이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 2월 클래스에서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초콜릿 디저트 ‘쇼콜라 테린느’를 만들어보고 전문가에게 맛있는 음식 사진 촬영법도 배울 수 있다. 행사는 2월 12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 스튜디오>에서 총 20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그동안 구겔호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들었던 후지필름 쿠킹 포토워크는 ‘쿡스타그램’과 ‘먹스타그램’을 위한 촬영 꿀팁과 더불어 제품 구매 혜택까지 제공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 멋진 사진 촬영을 위해 후지필름의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T100’과 ‘X-A5’,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XF10’이 현장에 지원된다. 참가자들은 비치된 카메라를 이용하여 ‘리치 & 파인’ 음식 사진 특화 아트 필터를 활용한 촬영법과 정방형 사이즈 내에서 구도 잡는 법을 배우고,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 기능으로 SNS에 손쉽게 업로드하는 ‘쿡스타그램’을 즐기게 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자들에게는 XF10, X-T100, X-A5 카메라 30% 할인 쿠폰과 13만원 상당의 ABC 쿠킹 스튜디오 입회비가 제공되어, 요리와 사진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쿠킹 포토워크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있어 초콜릿을 활용한 프랑스 정통 디저트로 진행된다”며, “달콤한 디저트로 마음도 전하고, 3종의 데일리 카메라도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쿠킹 포토워크에 많은 참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 ‘후지필름 스튜디오 황금돼지 선물주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