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KPGA 공식 거리측정기 선정 기념 COOLSHOT 이벤트 실시
COOLSHOT 이벤트 / 사진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이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공식 인증 거리측정기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와 KPGA는 지난 8일 니콘 페어웨이 안착률 순위의 명칭 사용권 부여 및 COOLSHOT 시리즈의 KPGA 공식 거리측정기 선정 등에 관한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하고, KPGA 코리안투어와 한국골프문화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에서 최신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COOLSHOT PRO STABILIZED’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늘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골프공과 자석티 세트(캘러웨이 워버드 2.0 3구 자석티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거리측정기 시장에서 COOLSHOT 시리즈의 존재감을 한층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KPGA 후원 협약과 함께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며 “이번 구매 이벤트를 비롯해 올 한 해 동안 고객분들에게 COOLSHOT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OOLSHOT PRO STABILIZED는 전작 보다 작고 가벼워진 바디에 성능은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으로,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까지 줄여주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작은 목표물까지도 정밀한 거리 측정 결과를 제공한다.

김현철 기자  khcmr1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