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캐논,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6년 연속 1위 기념 '봄봄 페스티벌' 진행오는 3월 24일까지 캐논의 인기 카메라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6년 연속 1위를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 ‘봄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캐논은 2018년 한해 동안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수량 기준 54.8% 판매 금액 기준 51.3%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며 업계 1위를 수성했다. 이로써 캐논은 2003년부터 2018년까지 16년 연속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차지하면서 카메라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캐논은 2018년 한 해 동안 절대 우위를 유지하고 있는 DSLR 시장에서 점유율을 더욱 높였으며, 미러리스 시장에서도 카메라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위상을 더욱 높여나갔다. 특히 지난 10월 캐논 최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R’과 고성능 RF 렌즈군을 통해 ‘EOS R’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유튜버를 위한 4K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등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으면서 16년 연속 시장 1위 자리를 수성했다.

 

‘봄봄 페스티벌’은 캐논 카메라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캐논 카메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정품 배터리, 페이스커버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기종은 누구나 손쉽게 고화질 사진을 얻을 수 있는 DSLR 카메라 3종(▲EOS 77D ▲EOS 800D ▲EOS 200D)을 비롯해 인기 미러리스 모델 2종 (▲EOS M50 ▲EOS M100) 등 총 5종이 해당된다.

 

이벤트 참여는 2월 8일(금)부터 3월 24일(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오는 3월 31일(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최대 7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또는 정품 배터리 중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EOS M100 구매 고객에 한해 정품 배터리와 페이스커버 중 1개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논은 베트남 비엣젯 항공과 함께 ‘인생 사진 인생 여행’ 시즌 2를 오는 2019년 4월 22일(월)부터 4월 25일(목)까지 3박 4일 간 진행한다. ‘봄봄 페스티벌’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의 고객을 선정해 동반 1인 초청이 가능한 왕복 항공권, 1일 투어, 3박 숙박의 베트남 푸꾸옥 사진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푸꾸옥 섬은 베트남의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1년 내내 온화한 날씨와 투명한 바다, 해양 스포츠, 청정한 풍경으로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베트남어로 ‘별’을 뜻하는 사오비치 해변에서의 아름다운 밤하늘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봄봄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canon-ci.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