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제49회 니콘스쿨 정기출사’ 참가자 모집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3월 16일 개최되는 ‘제49회 니콘스쿨 정기출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사는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사진강좌 프로그램인 니콘스쿨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전문 사진강사와 함께 산수유꽃이 만개한 전남 구례군 산수유마을을 방문해 아름다운 봄꽃의 향연을 카메라에 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행사 참여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40명이며 개인 참가자 20명, 커플 참가자 10팀(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으로 교통비, 식대, 간식, 여행자보험비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이번에 49회를 맞은 니콘스쿨 정기출사는 전문 강사와 함께 계절별 사진촬영 명소를 다니며 실제 촬영에서 유용한 다양한 노하우들을 실시간으로 배울 수 있어 매번 수강생 분들의 만족도가 특히나 높았던 프로그램”이라며 “올 봄에는 산수유꽃 개화 시기에 맞춰 짧아서 더욱 아쉬운 계절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스쿨을 통해 정기출사뿐 아니라 매월 정기 강의코스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강의코스는 초급, 중급, 상급 3단계로 구성돼 사진 입문자부터 아마추어까지 개인의 수준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각 단계별로 이론과 실습 강좌가 함께 마련돼 있어 카메라 활용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