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전속 모델 ‘고진영’ LPGA 우승 기념 구매 이벤트 실시LPGA 투어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우승 기념 COOLSHOT PRO STABILIZED 구입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2년 연속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프로골퍼 고진영(24)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오늘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LPGA 투어 신인왕인 고진영은 지난달 2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와일드파이어 골프클럽에서 열린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최종 라운드에서 대역전극을 펼치며 통산 3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이를 기념하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고진영 선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골프공 세트(Titleist Pro V1x)와 전용 케이스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전속 모델 고진영 선수의 뜻깊은 우승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활약 또한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장 가치와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풍성한 경품 혜택을 마련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COOLSHOT PRO STABILIZED는 보다 작고 가벼워진 바디에 성능은 한층 향상된 것이 특징으로, 손떨림에 따른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 경감해주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해 작은 목표물까지도 정확한 거리 측정 결과를 제공한다. 올해 1월에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거리측정기로 선정된 바 있다.

 

강미선 기자  k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