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세기P&C, 시그마(SIGMA) 봄맞이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봄맞이 ‘시그마랑 출사가봄’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1종의 글로벌 비전 렌즈를 대상으로 2019년 03월 29일부터 04월 30일까지 행사 대상 렌즈 구매 후 2019년 05월 06일까지 정품 등록 완료 시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최대 약 15만원 상당)이 제품별로 차등 제공된다.

 

 Art 렌즈를 비롯하여 올해 발표된 신제품 렌즈군 및 장망원 렌즈까지 다양한 화각대의 제품을 선정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출사 시즌에 맞춰 선택의 폭이 많아진 이벤트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행사 제품은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세기피앤씨 시그마 정품 렌즈라면 어디에서 구매하여도 혜택이 적용된다. 단, 세기피앤씨 홈페이지 가입 고객 기준 동일 렌즈에 대해서는 사은품이 중복 제공되지 않으며, 다른 추가 렌즈 구매 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봄 시즌을 맞이해서 시그마의 다양한 제품으로 혜택을 받아 유익한 봄 출사를 바라는 마음으로 2019년 첫 정품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중복되는 행사 제품을 제외하고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니 시그마 렌즈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시그마 봄맞이 정품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피앤씨 공식 홈페이지(www.saeki.co.kr)와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인 기자  wldls907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