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6일까지 캐논 e스토어에서 행사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DSLR 및 미러리스 등 카메라 구매 고객을 위한 ‘Happy Spring’ 이벤트를 실시한다.

 

‘Happy Spring’ 이벤트는 화창한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보다 퀄리티 높은 사진을 남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기획됐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PowerShot G 시리즈 2종(▲PowerShot G7 X Mark Ⅱ ▲ PowerShot G9 X Mark Ⅱ), 미러리스 2종(▲EOS M50 ▲EOS M100), DSLR EOS 800D로 구성됐다.

 

캐논 e스토어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각대, 샌디스크 SD 64GB Extreme Pro, 넥스트랩, 바디 케이스 등이 기본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특별 사은품으로는 5만원 상당의 피크닉 매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제품별로 기본 사은품은 상이하며,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벤트는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관계자는 “최근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 덕분에 바깥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카메라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캐논의 인기 카메라와 봄 나들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피크닉 매트 및 삼각대, 바디 케이스 등 실용적인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 카메라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e스토어 페이지(www.canon-ci.co.kr/e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