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니코리아, APS-C 타입 E-마운트 최초 F2.8의 밝은 조리개를 갖춘 표준 줌렌즈 ‘SEL1655G’ 출시

소니코리아는 프리미엄 G 렌즈의 APS-C 타입 E-마운트의 표준 줌렌즈 ‘SEL1655G(E 16-55mm F2.8 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는 지난 9월 6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9(국제가전전시회)에서 공개했던 Alpha 6600과 Alpha 6100의 출시를 통해 APS-C 카메라 및 렌즈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으며, 소니의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에서도 크리에이터가 원하는 찰나의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성능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였다. APS-C와 풀프레임 카메라 모두를 지원하는 소니의 ‘원 마운트(One Mount)’ 솔루션은 크리에이터들에게 모든 사진 및 비디오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최상의 다목적성을 선사한다.

SEL1655G는 F2.8 고정 조리개를 탑재했으며, 33cm의 최단 촬영거리를 이용한 접사 등 뛰어난 성능과 함께 아름다운 G 렌즈의 이미지 품질을 보장한다. 일상 생활에서 인물, 풍경, 웨딩, 스냅 등 전문 촬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촬영에 적합하다.

 

표준 줌렌즈 SEL1655G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1,699,000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미선 기자  ka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