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최신 제품 X-T200 공개 이후 첫 소비자 체험 및 X-A7 등 다양한 제품 사용 기회 마련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쿠킹과 사진 촬영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후지필름 쿠킹로그’ 클래스 진행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진행될 ‘후지필름 쿠킹로그’는 시즌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레드벨벳 케이크 쿠킹 강의는 물론 사진과 브이로그 촬영팁에 대한 전문가 강의까지 다채롭게 이루어진다. 오는 3월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5층 ABC 쿠킹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현장에는 스냅,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후지필름의 최신작인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X-T200’이 전시되어 소비자 대상 첫 체험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셀피 및 브이로그 미러리스 카메라 X-A7, 프리미엄 콤펙트 카메라 ‘XF10’ 및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30’이 비치돼 촬영 실습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인당 1대의 카메라를 대여 할 수 있으며,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 활용법과 정방향 사이즈로 다양한 구도를 잡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신제품 X-T200과 X-A7에 새롭게 추가된 ‘비디오 레코딩 모드’를 활용하여 미리 촬영 시간을 선택해 동영상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 해볼 수 있다.

 

더불어 직접 후지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후 ‘#쿠킹로그’, ‘#후지필름’, ‘#화이트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아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ABC 쿠킹스튜디오 가입 회비 면제 혜택(13만 2천원 상당)이 주어지며, 행사 이후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별도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쿠킹로그’ 참여 신청은 1월 30일부터 2월 20일 까지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총 32명을 선발하고 발표는 2월 21일에 공지된다.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