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다크 그레이’ 색상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의 새로운 컬러 ‘다크 그레이’ 출시를 기념해 필름과 스트랩을 증정하는 ‘리플레이 다크 그레이 출시 이벤트’를 선보인다.

 

3월 9일부터 22일까지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흑백 감성의 ‘미니필름 모노크롬’ 10매가 증정된다. 해당 혜택은 후지필름몰, 종합몰, 오픈마켓 등 인스탁스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 적용되며, 선택 가능 색상은 ‘다크 그레이’, ‘스톤 화이트’, ‘브러쉬 골드’, ‘엘레겐트 블랙’ 총 4가지이다. 판매가는 20만 9천 원이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전용 스트랩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후기는 25일까지 온라인 구매처 또는 개인 SNS에 공개 게시물로 업로드해야 하며, SNS 이용 시 ‘#인스탁스’, ‘#리플레이’, ‘#올인원리플레이’ 해시태그 3개를 모두 작성해야 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선착순 1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한편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는 즉석카메라에 스마트폰 프린터 기능까지 겸비한 올인원 카메라다. 촬영 순간의 음성을 녹음하는 ‘사운드’ 기능과 다양한 프레임 및 필터, 빠른 인쇄 시간 등 뛰어난 기능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의 디자인으로 작년 12월에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와 함께 북미 ‘2019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 ‘다크 그레이’ 색상 출시로 기존의 ‘스톤 화이트’, ‘브러쉬 골드’, ‘엘레겐트 블랙’에 이어 총 4가지 색상의 매력적인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255g의 초경량에 작은 핸드백에도 들어가는 초소형 사이즈를 갖춰 휴대성도 높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작년 6월 출시 이후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가 받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을 갖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네 번째 색상인 ’다크 그레이’ 출시를 계기로 더욱 많은 분들께 올인원 카메라인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의 매력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