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탐스 출사단 진행








한국후지필름은 아날로그 감성을 머금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Instax)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인스탁스는 전통적인 인화 방식을 통해 즉석에서 촬영한 필름을 인화하는 시스템이다. 이렇게 인화한 사진은 화소가 높은 디지털 이미지에 비견할 수는 없지만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이 가을 하늘 아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인스탁스×탐스 출사’를 진행했다.

글│조다솔 기자 자료 제공│한국후지필름

지난 9월 19일 한국후지필름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에서 캐주얼 신발 브랜드 탐스(TOMS)와 함께 ‘인스탁스×탐스 출사’를 진행했다.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 이번 출사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인스탁스×탐스 출사단은 인스탁스 카메라 또는 인스탁스 쉐어 제품을 소지한 응모자 중 15명을 엄선해 진행됐다. 이 날 행사는 선정된 출사단의 지인 포함 약 25명이 함께 했다. 출사단은 기념 상품으로 탐스 신발과 인스탁스 필름 20장을 제공받았다. 그 후 지급된 필름으로 자유롭게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렇게 촬영한 사진은 행사를 마친 뒤 우수작을 가려 인스탁스 쉐어 및 필름을 선물로 증정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는 즉석 인화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다. 디지털과는 다른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인스탁스 쉐어(Instax Share)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출시한 모델이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앱으로 전송해 바로 출력할 수 있다.

이번 출사에서는 가을 하늘 아래 치킨과 맥주를 즐기는 치킨 파티가 동시 진행됐다. 출사단은 청량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즐거운 한 때를 인스탁스로 자유롭게 담아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