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셔터스톡,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영상 컬렉션 지원 확대 발표이제 앱에서도1,700만개 이상의 동영상을 검색, 저장 및 구매 가능해져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이 셔터스톡의 iOS 및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SD, HD 및 4K 영상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셔터스톡 고객은 모바일 또는 태블릿으로 1,700만 개 이상의 영상을 검색, 저장 및 구매함으로써 매력적인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모바일 영상 광고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인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2020년에는 미국의 모바일 비디오 광고 지출이 285억 2천만 달러로 24.6%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셔터스톡 앱은 이제 모바일 전용 영상 광고를 만드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이동 시간에 영상 컬렉션을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모바일 온리(mobile-only)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셔터스톡의 최고매출책임자(CRO)인 제이미 엘든(Jamie Elden)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마케터들은 그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을 세우고 있다. 그 결과, 셔터스톡의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온리 캠페인의 제작 및 실행 단계로 이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신세대 제작자 및 콘텐츠 제작자들이 현장이나 이동 중 빠르게 영상을 확인하고 손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셔터스톡은 계속해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제품을 혁신하고 크리에이티브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셔터스톡의 인앱 경험은 사용자가 선택한 영상과 비슷해 보이는 영상을 제안하는 컴퓨터 비전 기반 탐색 도구인 ‘유사 영상 검색(Visually Similar Video)’을 포함한다. 셔터스톡의 독점 기술은 키워드 및 태그에서 수집된 메타 데이터가 아닌, 이미지 내 픽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유사한 콘텐츠를 확인해 보여준다.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제공되는 ‘Shutterstock’ 고객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 앱을 통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

셔터스톡은 고품질의 라이선스 이미지,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비디오 및 음악을 직접 또는 자회사들을 통해 전 세계의 기업, 마케팅 에이전시 및 언론에 제공한다. 셔터스톡은 100만 명이 넘는 참여자 커뮤니티와 협력해 매주 수십만 장의 이미지를 추가, 현재 3억 1천 컷 이상의 이미지와 1천7백 만 개 이상의 비디오 클립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에 지사를 둔 셔터스톡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셔터스톡은 로열티 프리 스톡 미디어 에이전시인 빅스톡(Bigstock); 맞춤형 콘텐츠 제작 플랫폼인 커스텀(Custom); 고급 이미지 컬렉션 오프셋(Offset); 로열티 프리 음악 라이브러리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전 세계 언론에 프리미엄 보도용 이미지를 제공하는 렉스 피쳐스(Rex Features); 등을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shutterstock.com 및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