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니코리아, ‘알파(Alpha) 집콕 사진전’ 개최‘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집 안에 머무르며 일상의 의미를 되찾고자 기획

소니코리아가 4월 6일(월)부터 5월 31일(일)까지 소니 ‘알파(Alpha)’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집안에서 촬영한 ‘집콕’ 스냅 사진을 공모하는 ‘알파 집콕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알파 집콕 사진전’은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범사회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외출을 자제하고 집 안에 머무르면서 봄처럼 따스한 일상의 의미를 되찾아 사진으로 담고자 하는 취지를 지녔다.

‘알파 집콕 사진전’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로 집안에서 촬영한 집콕 스냅 사진을 4가지 필수 해시태그인 ‘#집콕’, ‘#알파집콕사진전’, ‘#촬영카메라명’, ‘#촬영렌즈명’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심사는 소니코리아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 활동 중인 신재국 작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6월 22일(월)에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http://www.sony.co.kr/alpha)에서 수상자를 발표한다.

이번 ‘알파 집콕 사진전’에는 풍성한 경품과 혜택이 마련되었다. 1위, 2위, 3위 수상자에게는 집안에서 촬영 시 더욱 진가를 발휘하며,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밝은 조리개와 넓은 화각을 갖춘 소니의 광각 렌즈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1위 수상자(1명)에게는 작은 사이즈에 초광각 및 초스피드를 실현한 프리미엄 G 렌즈의 풀프레임 초광각 단렌즈 ‘SEL20F18G(FE 20mm F1.8 G)’를 수여하며, 2위 수상자(2명)에게는 ‘SEL35F18(E 35MM F1.8 OSS)’, 3위 수상자(3명)에게는 ‘SEL28F20(FE 28mm F2)’을 수여한다.

또한, 4위 수상자(4명)에게는 알파 로고가 각인된 한정판 픽디자인 커프 스트랩, 5위 수상자(1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심사위원의 심사평과 함께 각 수상작이 소니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포스트 채널에 소개되는 특별한 혜택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G 렌즈의 SEL20F18G(FE 20mm F1.8 G)는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에서도 소니 G 렌즈 시리즈 고유의 뛰어난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을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브이로그와 실내 촬영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373g의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가벼운 크기와 무게로 카메라와 결합해 브이로그 그립이나 짐벌 등에 장착하여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셀피 촬영 시 사용자는 물론, 배경의 상황까지도 표현할 수 있는 넓은 화각을 지니고 있으며, 실내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AF와 밝은 조리개로 어두운 상황에서도 완벽하게 인물을 배경과 함께 담아낼 수 있다.

이번 ‘알파 집콕 사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http://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원준 기자  wjcho811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원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