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ERWERTH / ARTISAN & ARTIST

OBERWERTH

독일 명품가방 오버베르트의 가죽은 고품질 독일산, 이태리산 가죽을 사용하며 엄선된 코듀라 재질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스타일과 실용성, 사용성을 동시에 만족한다. 가방 제작에 사용되는 가죽의 종류에 따라서 크게 클래식과 캐쥬얼로 분류할 수 있다. 클래식 라인의 카메라 가방은 베지터블-텐드 처리가 된 가죽으로 가방을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나무뿌리, 밑둥과 같은 식물 추줄물의 천연 원료로 태닝을 진행하며 화학첨가제를 사용하는 방식보다 많은 시간과 과정이 추가로 필요하지만 이염, 색상보존력에서 우수해 제품의 완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캐쥬얼 라인의 가방은 풀-그레인 핸드-텀블 가죽으로 만들어지며 부드럽고 푹신한 촉감이 특징이다. 천연 공정과정을 통해 친환경적이며 불규칙한 패턴과 무늬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고급스러워지는 것이 매력이다. 


Matterhorn 마테호른

사진, 여행,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백팩으로 독일에서 생산한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  수작업 공정을 통해 생산한다. 넓은 수납공간과 편리한 핸들링이 장점으로 패딩 처리된 포토 인테리어는 쉽게 탈착할 수 있으며 탈착식 포토 포켓, 전면 수납부로 수납공간의 독립적인 운용이 돋보인다. 내구성이 강하고 방수성이 뛰어난 코듀라 원단으로 수납공간을 제작해 보다 안정적인 장비 수납이 가능하다. DSLR, 미러리스와 여분의 렌즈, 각종 액세서리, 13인치 사이즈의 노트북까지 수납 및 운반할 수 있다. 또한 쉽게 탈착이 가능한 내부 포켓으로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유연한 운용이 가능하다. 어깨끈은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질겨 쉽게 끊어지지 않고 등받이 부분은 통풍이 잘되도록 설계해 오랜시간 사용해도 땀이 차거나 하지 않는다.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 색상을 제공한다. 

 


ARTISAN & ARTIST

실용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둔 카메라 가방 / 스트랩 제조사인 아티산 아티스트는 스트랩, 바디 케이스, 카메라 가방 등에서 독창적이면서도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상의 가죽과 나일론 소재들을 제품에 적용, 일본 전문가들의 수공 작업을 거치면서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이 만들어진다.


RR4-06C

이 백팩은 콤팩트한 운반 솔루션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나일론 소재와 가죽의 조합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오랫동안 사용해도 높은 품질을 유지한다. 크기는 가로 x 세로 x 깊이가 각 265 x 390 x 135mm이며 미러리스 카메라와 DSLR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카메라 본체와 추가 렌즈 3개,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내부 공간은 벨크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가변형 파티션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넉넉한 폼으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장비를 보호한다. 파티션을 완전히 분리하면 일상용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문의 : 반도카메라 02-2266-5903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