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ger 시리즈는 시중의 일반적인 삼각대들이 가지는 구조에서 벗어나 센터칼럼을 제거해 보다 효과적인 경량화를 실현한 라인업이다. 높은 휴대성은 물론 전문적인 촬영에 필요한 DSLR 장비를 커버하는 지지하중을 지니고 있다. 또한 여행에 특화된 트래블러 삼각대들과 준하는 실용적인 크기로 제작돼 기내 수화물 기준인 20인치 캐리어에 수납이 가능하다. Ranger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평지가 아닌 곳에서도 쉽게 볼 헤드의 수평을 조절할 수 있는 레벨링 베이스가 일체형으로 제작됐다는 것이다. 장착하는 볼 헤드의 기능에 따라 사진과 영상 모두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조이다. 또한 빠르고 쉽게 다리를 펼칠 수 있도록 독자적인 Lock-System을 적용하고 슬리브에 강력한 그립감을 주었으며, 항공기 제작에 쓰이는 알루미늄 소재를 CNC 가공해 완벽한 피트감과 완성도 높은 마감처리를 보여준다.

 

에디터 | 박지인 / 자료제공 | 코리아포토프로덕츠(KPP)

 

10X 카본 파이버 삼각대

Leofoto Ranger 시리즈 전 제품은 10겹의 탄소 섬유 튜브(카본 파이버)를 사용해 매우 가벼움은 물론 강도, 내충격성, 내진동성 등 내구성 측면에서 일반적인 재질의 삼각대보다 우수하다.

 

Tilt Range -15°/+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일체형 헤드

 

볼의 지름은 5cm로 각도는 ±15°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사진 및 영상 촬영에서 제작자가 원하는 각도로 빠르게 조정해 사용할 수 있다.

 

세밀한 부분까지 고려된 Lock System

약 1/2 바퀴 이하의 회전으로 간단하게 다리를 잠그고 풀 수 있다. 또한 내부 슬리브가 하나의 구조로 이루어진 일체형으로 제작돼 슬리브의 분리 및 분실을 방지한다.

 

LS-365CEX

_사진과 영상에 최적화 된 삼각대

센터칼럼을 제거해 경량화를 실현한 모델로 삼각대를 접었을 때 차지하는 지름을 크게 줄여 보다 적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다. 접은 길이가 짧아 기내용 20인치 캐리어 속에 수납이 가능하며 보다 높은 높이로의 확장이 필요할 경우, 별도 센터칼럼을 체결해 사용할 수 있다. 10X 카본 파이버 재질의 5단 삼각대로 최대 15kg의 지지하중을 지니며, 최대 튜브 직경 36mm, 최소 튜브직경 22mm로 우수한 안전성을 제공한다.

 

LS-223CEX

_우수한 휴대성의 고성능 미니 삼각대

미니 삼각대에 범용 삼각대의 장점을 적절히 채용한 모델로 매우 작고 가볍게 제작돼 휴대성에서 강점을 보이는 삼각대다. 접은 길이는 20.2cm, 기본 최대 높이는 31.7cm로 카메라 백팩은 물론 숄더 백에도 손쉽게 수납이 가능하다. 미니 삼각대를 지향하지만 상위 기종인 LS-224C / LS-225C와 같은 22mm 두께의 10X 카본 파이버 소재를 활용해 최대 5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크기 대비 강력한 안정성이 특징인 모델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