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니코리아, ‘Touch & Buy’ 소니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이벤트 진행

소니코리아가 5월 8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다양한 소니 카메라와 렌즈 제품을 최대 7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ouch & Buy’ 소니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Touch & Buy’ 이벤트는 최고의 사진부터 브이로그까지 아우르며 사진과 영상 모두에서 탁월한 품질의 결과물을 보장하는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 바디, 렌즈 및 액세서리를 체험하고 싶은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렌탈 대상 제품은 소니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E-마운트 렌즈,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RX 시리즈, 캠코더, 액션캠, 액세서리까지 다양하며, 이벤트 참여자는 원하는 제품을 1일 기준 10,000원의 렌탈료로 최대 7일 동안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렌탈 제품 수량은 1인당 최대 카메라 1대, 렌즈 2대까지 동시에 렌탈 가능하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소니 카메라 렌탈 이벤트 페이지(www.sonyrent.com)를 방문해 렌탈 가능한 제품을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과 이를 수령할 매장을 선택 및 예약하면 된다. 신청한 제품은 예약한 날짜로부터 3일 후 전국에 위치한 소니 카메라 및 렌즈 전문 매장을 방문해 수령 가능하다. 렌탈료 결제와 함께 간단한 서류를 작성하면 해당 제품을 최대 7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체험한 제품은 사용 후 렌탈 기간 내 자유롭게 반납이 가능하며, 체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렌탈료가 전액 환급되고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소니스토어 압구정, 소니센터 강남, 소니센터 남대문, 소니센터 광주, 소니센터 울산, 소니센터 창원, 소니센터 파주, 소니센터 대구, 대전에 위치한 ‘디지털하나’, 부산에 위치한 ‘줌인’ 소니 카메라·렌즈 전문 매장을 포함한 전국의 총 10곳에서 렌탈과 반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Touch & Buy’ 소니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이벤트를 기념해 특별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8일(금)부터 6월 15일(월)까지 제품을 직접 렌탈해 사용해 본 체험기를 SLR 클럽을 포함한 카메라 관련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우수 후기는 6월 30일(화) 알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Touch & Buy’ 소니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지인 기자  wldls907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