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예약판매 실시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21일부터 24일까지 새로운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6일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D6는 스포츠 전문 사진가 및 사진기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니콘의 최상위 DSLR 카메라 모델이다. 이 제품은 니콘 역사상 가장 강력한 105개 포인트의 고밀도 AF(자동초점) 시스템을 갖춰 찰나의 순간을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고, 피사체에 초점을 유지한 채 초당 최대 약 14매의 고속 연속 촬영을 지원해 움직이는 피사체도 확실하게 담아낼 수 있다.

 

또한 최신 화상 처리 엔진인 EXPEED 6의 채용으로 리터칭이 필요 없는 고화질의 결과물을 제공하며, 촬영한 이미지를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촬영 이후의 작업 절차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가능하다.

 

이번 예약판매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과 6개의 ‘니콘샵’ 매장, 전국 14개의 전문점 및 백화점, 할인점 내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17만 원 상당의 정품 배터리 EN-EL18c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해당 경품은 D6 발매 이후 카메라와 함께 동시에 배송될 예정이다. 제품 판매 가격은 798만 원(바디 단품)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인 기자  wldls907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