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라이카 카메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Leica) 카메라가 오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명품관 이스트(EAST) 남성관 4층에서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의 테마는 ‘FLY TO THE MEMORY, LEICA JOURNEY’로 어릴 적 모두가 상상했던 소중한 꿈들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오직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선보인다.

굿즈는 라이카만의 감성을 담아 골프, 테니스와 같은 스포츠 아이템부터 가죽 제품, 문구류, 의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히 협업하여 제작한 도예가 장재녕의 잔 세트, 글라스 아티스트 이규홍 작가의 문진을 각각 50개씩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라이카 카메라는 이번 팝업 스토어 굿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시각 장애 아동의 문화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우리들의 눈’에 기부할 예정이다.

라이카 카메라 관계자는 “라이카의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잠시나마 어린 시절을 추억하고 즐거운 시간을 떠올려 보았으면 한다. 잊고 살았던 어릴 적 꿈을 되돌아보며 잠시나마 쉬어가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라며, “또한 나눌수록 뜻깊어지는 ‘우리들의 눈’ 지원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지인 기자  wldls9077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