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ZO COLOREDGE CS2740

 

에이조(EIZO)사의 ColorEdge CS2740이 ELSA(EXPERT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 협회에서 선정한 2020-2021 Best Product 모니터 부문에 선정되었다. ELSA는 영국, 스웨덴, 미국 등 29개국의 회원국의 잡지사들로 구성된 협력체로 35년 간 사진, 모바일 기기, 차량용 전자 제품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왔다.

ELSA는 올해의 모니터로 EIZO COLOREDGE CS2740을 선정한 이유로 “넓은 색 영역을 가진 Adobe RGB를 제공해 생생하고 정확한 색상 재현이 가능하며, 4K UHD 해상도와 높은 픽셀 밀도 덕분에 이미지가 매우 선명하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CS2740이 USB-A, HDMI, DisplayPort와 USB Type-C 연결 포트를 탑재해 다양한 확장성과 연결성을 가지고 있으며 ColorNavigator 7 캘리브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정확한 색상보정이 가능해 사진 및 비디오 편집 작업에 이상적인 모니터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정된 EIZO COLOREDGE CS2740에 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CGKorea홈페이지(http://www.cg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