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니, 비주얼 스토리 모바일 앱AI 기반 '라이브 갤러리'기능 추가

Sony Electronics는 최근 회사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카메라 모델과 함께 작동하는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인 Visual Story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 이벤트 사진 작가를 염두에두고 제작 된 'Visual Story'버전 1.1은 AI (인공 지능)를 사용하여 장면과 물체를 즉시 인식합니다. 앱은 실시간 갤러리 생성을 위해 최상의 이미지로 간주되는 것을 지속적으로 선택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러한 사회적으로 먼 시간에 친구, 가족 및 동료가 결혼식, 회의 또는 스포츠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자신의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다. '라이브 갤러리'기능은 사진이 업로드 될 때 이미지에 사전 설정을 적용하여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한다.

새로 추가 된 물체 감지 필터를 사용하면 사진 작가와 시청자가 웨딩 케이크, 축구 공 또는 테이블과 같은 특정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중은 또한 특정 사진을 '좋아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진 작가는 최종 갤러리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전에 큐레이팅 할 수 있다.

Visual Story를 사용하면 이벤트 중 특정 시간의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사진은 백업을 위해 클라우드에 저장된다. 사진작가는 자신의 로고와 웹 사이트 링크 및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갤러리에 추가 할 수 있으며 청중에 대한 노출 증가는 말할 것도 없다.

현재 iOS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Visual Story는 a7C, a7R IV, a7S III, a9, a9 II, a1, a7 III (업데이트 된 펌웨어 포함) 및 FX3와 같은 소니 카메라와 호환된다.

글 엄우산 기자 / 제공 소니

엄우산 기자  usan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우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