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펜탁스, K-3 Mark Ⅲ 출시 임박

펜탁스의 새로운 APS-C DSLR 카메라 K-3 Mark Ⅲ가 정식 출시를 앞뒀다. 기존 K-3 Mark Ⅱ 출시 6년만이다.

제품 콘셉트는 사용자에게 ‘촬영의 즐거움’을 주는 카메라이다. 약 2600만 화소의 CMOS 센서, 101개의 포커스 센서를 가진 SAFOX13, 5.5 스탑의 보정 효과를 지닌 5축 손떨림 보정 ‘SR II’ 시스템, 4K 영상 촬영, ISO1600000과 USB-C 타입 충전 단자 등 신기술을 쏟아 부었을 뿐 아니라 ‘찍는 즐거움’ 그 자체에 초점을 정확히 맞춘 제품이다.

약 820g의 적절한 묵직함과 크롭 바디 모델임에도 풀프레임 DSLR과 동일한 넓은 시야각을 지녔다. 눈으로 보는 장면을 그대로 보여주는 시야율 약 100%, 1.05배율 광학식 뷰파인더의 탑재, 수치로는 표현할 수 없는 그립감, 경쾌한 셔터감촉. 뷰파인더를 보고 정확히 초점을 맞춰 셔터를 누르는 순간까지 물 흐르듯 연결되어 촬영에 몰두할 수 있다.

쉽고 즐거운 촬영과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사진가에게 새로운 일상을 선사할 펜탁스 K-3 Mark Ⅲ. 정확한 출시일자는 미정이지만 이달 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PENTAX KOL(Key Opinion Leader) 박호원 사진가의 인터뷰 등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기몰 홈페이지(https://www.saeki.co.kr/magazine/postInfo?mgznId=148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 세기P&C

김예림 기자  yr2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예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