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캐논 마스터즈 사진영상전 ‘The Perfection’ 개최캐논, 오프라인 사진전과 온라인 영상전 동시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캐논 마스터즈 사진·영상전 'The Perfection'을 개최한다.

캐논 마스터즈는 캐논 제품을 활용해 사진 및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내 사진·영상분야 최고 전문가로 이번 'The Perfection'은 캐논 마스터즈의 예술성과 캐논의 기술력이 만나 완벽 그 이상을 이뤄낸다는 뜻을 나타낸다.

캐논갤러리에서 5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사진전 'The Perfection-이색'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자신의 내면과 정체성에 대한 철학과 고민을 담아내는 강영호 작가의 셀프 포트레이트 작품과 상업 사진 분야에서 현재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홍장현 작가의 패션사진을 모아, 작품 철학과 스타일이 전혀 다른 두 사진가의 작품을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강영호 작가, 홍장현 작가, 엄혜정 감독, 최영환 감독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에선 영상시리즈 'The Perfection'을 공개한다. 강영호·홍장현 사진작가에 더해 영화 '도둑들'·'베테랑' 등을 촬영한 대한민국 대표 영화감독 최영환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 엄혜정 촬영감독을 더해 총 4인의 스토리를 담은 5편의 영상을 준비했다. 순수 사진부터 광고, 포스터, 매거진, 영화까지 현업에서 치열하게 고민해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프로의 모습과 그들의 창의적 영감 발휘를 돕는 카메라라는 도구를 현대적인 분위기와 색감으로 표현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유연하게 변화하는 전문 작가의 시선과 영상 속에 섬세한 디테일을 담는 거장들의 면모를 모두 살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캐논 마스터즈 전시회 'The Perfection',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canongallery)를 통해 살필 수 있다.

자료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김예림 기자  yr21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예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