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매거진 액세서리
들고 다니는 스튜디오 프로딘 LED 포토박스

창신사진조명의 ‘프로딘 LED 포토박스’는 휴대용 스튜디오다. 포토박스에 신발, 피규어, 액세서리 심지어 소형견까지 들어가는 크기로 접어 들고 다닐 수 있다. 창신사진조명은 배경지와 배경 천, 크로마키 천, 무선 전동배경 1위 업체로 카메라, 사진조명, 삼각대, 볼헤드, 필터, 카메라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취급한다.


활용도 높은 포토박스
프로딘 LED 포토박스 내부 공간 크기는 63 x 63 x 63(cm)이다. 175cm 남성 기준 무릎을 살짝 넘어가는 높이로, 쇼핑몰에서 사용시 서브 스튜디오로 적합하다. 머리핀에서 양말, 머리끈, 신발 등 소·중형 제품 촬영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포토박스를 설치한 후 입구만 닫아 놓으면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일반인에게도 유용하다. 중고 거래 앱 '당근마켓' 이용 시 포토박스를 이용하면 중고물품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위에서 찍는 '항공샷'이 가능해 물품의 다양한 측면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취미 생활에도 활용할 수 있다. 피규어를 벽장에만 두기 아쉽다면 포토박스를 이용해보자. 시선을 빼앗는 요소가 많은 방바닥이나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이 아니라 피규어에만 시선을 집중하도록 유도한다.


접이식 포토박스
창신사진조명의 프로딘 LED 포토박스는 접이식이다. 조립식 종이 주사위 모양으로 펼쳐지며 접합지점마다 벨크로 처리되어있다. 접합부분을 순서에 맞게 붙이면 설치가 완료된다. 설치가 쉽고 미사용시 접어 보관하면 돼 공간활용성과 휴대성이 높다. 또한 포토박스 내부는 엠보싱 원단으로 이루어져 물품을 향한 빛 집중 효과가 높다.

기본적으로 PVC 배경지 4종이 제공된다. 매끈하면서도 찢어지지지 않는 재질이다. 따라서 포토박스에 배경지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구김현상이 없어 배경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배경지는 촬영 중 떨어지지도 않는다. 배경지 상단에 부착된 벨크로를 포토박스에 부착하면 돼 물품 교체 과정에서도 배경지는 고정된다.


제품의 색을 정확히 담아내는 LED 조명
포토박스에 설치되는 LED는 삼성 제품으로 포토박스에 기본 2개가 제공된다. 광량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추가로 2개 구매 후 총 4개까지 포토박스에 설치해 광량을 높이면 된다. 조명의 색온도는 5000K로 카메라 색온도를 일치시켜 제품의 색을 정확하게 담을 수 있다. 빛의 반사를 원하지 않으면 확산천을 이용하면 된다. 프로딘 LED 포토박스 확산천은 프레임이 들어가 있어 쳐지지 않는다.

총평
프로딘 LED 포토박스는 접이식 구성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탈부착 설치로 설치가 쉽고 부착지점의 마감도 꼼꼼하다. 확산판에는 프레임이 들어있어 쳐지지 않아 외관상 깔끔하다. 정면과 상단에서 촬영이 가능해 여러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한번 구매로 촬영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출 수 있으며 4색 배경지 교체로 색다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쇼핑몰, 블로그, 당근마켓, 취미생활을 위해 물품을 깔끔하게 찍고자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창신사진조명' 검색 후 찾아 볼 수 있다.

창신사진조명
문의: 02-776-5252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6-4
홈페이지: www.cscamera.co.kr

유동현 기자  dong_vdcm@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