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이 서울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TV에서 ‘서울관광 100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을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서울관광 100초 영화제의 공모 주제는 ‘Seoul in the Moment(서울에서의 아름답고 행복했던 순간을 담은 자신만의 영화)이다. 국내에 거주 중인 외국인을 포함해, 영상을 찍고 편집할 수만 있다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시된 주제에 따라 영상을 제작해 개인/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공모전 웹사이트에서 유튜브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단, 영상정보에 #서울관광재단 #visitseoul #서울랜선여행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8월 13일까지 접수된 응모작들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오는 9월 1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 영상에 대한 대중의 반응도 평가 점수에 반영되며, 개인/팀 각자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영상에 대한 조회수, 추천/댓글이 각각10%씩, 평가점수의 총 20%를 차지한다.

 

총 19편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작에는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50만 원, 우수상 150만 원 등 총 2,5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더 자세한 공모 요강과 유의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s://visitseoulcontest2.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점은 공모전 운영사무국(visitseoultv@p-d.co.kr)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