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콤팩트한 금속 재질 디지털 조명 측정기

Negative Supply는 LM1인 Kickstarter에서 포켓 크기의 디지털 노출계를 출시했다. LM1은 주변광을 측정하도록 설계되어 정확한 노출을 돕고 색온도도 측정하여 주어진 상황에서 사용할 필터 또는 필름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정리 엄우산 / 제공 Negative Supply

Negative Supply의 작업장에서 프로토타입 LM1
Negative Supply의 작업장에서 프로토타입 LM1

LM1은 4개의 버튼 디자인을 통해 ISO, 조리개 및 셔터 속도에 대해 1/3스톱 조정을 지원한다. LM1은 플래시 측정을 위한 전용 동기화 포트가 있으며 플래시 모드 및 원격 트리거링 옵션이 있다.

 

통합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는 LM1은 최대 몇 주간의 대기 시간을 가졌다. 배터리는 USB-C 포트를 통해 충전되며 몇 시간 내에 완전히 충전된다. 이 장치에는 현장에서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동 절전 모드와 LM1을 거의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깨우기 기능이 있다.

 

포켓 사이즈의 디자인은 LM1의 주요 판매 포인트 중 하나다. 이 장치는 폭 44mm, 높이 90mm, 깊이 15mm로 120 중형 필름 롤보다 약간 크다. LM1은 CNC 가공된 전체 금속 본체가 특징이다. 항공 등급 알루미늄 또는 솔리드 황동으로 제작됨 알루미늄 LM1에는 여러 긁힘 방지 양극 산화 처리 색상 옵션이 있으며 황동 LM1에는 검정색 마감 옵션이 있다. 버튼과 전구도 맞춤형으로 성형된다. 장치에는 스트랩 부착 앵커, 좋아하는 목이나 손목 스트랩으로 LM1을 휴대할 수 있다. 콤팩트한 크기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LM1은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조도계에는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다중 보기 모드가 있는 백라이트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144 x 168px 해상도이며 TFT-LCD 디스플레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