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 출사단인 '야생화 꽃이 피었습니다' 포스터
야생화 출사단인 '야생화 꽃이 피었습니다' 포스터

캐논코리아와 강원도관광재단이 강원도 야생화 촬영 출사단인 '야생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운영한다. 

야생화 촬영 출사단은 최근 강원도 산불 재해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전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강원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소박하게 피어난 야생화의 사진을 촬영하고 캐논 카메라, 프린트로 입력(Input)부터 출력(Output)까지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사지는 강원도 영월군, 동해시, 삼척시 등 강원도 일대 지역이다. 촬영엔 풍경 사진가 이홍기 감독이 동행해 거리를 두고 대상을 존중하면서 있는 그대로의 야생화를 촬영할 수 있는 사진가의 태도와 기술을 전할 예정이다. 이홍기 감독은 캐논 촬영 여행 감독으로 활동 중이며, 현재 캐논 아카데미에서 사진 기초, Super Macro 촬영 실습과 풍경 촬영 노하우를 강의하고 있다. 


출사단 운영 기간은 5월 19일(목)부터 5월 21일(토)까지 2박 3일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4월 27일(수)부터 5월 11일(수)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사유와 개인 URL을 기재하여 응모할 수 있다. 캐논 카메라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