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캐논코리아, 베스트셀러 모델 ‘EOS RP’ 가격 인하
캐논코리아 베스트셀러 모델 EOS RP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가 초경량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P’의 공식 가격을 인하한다.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기존 공식 가격이 144만 9천원인 EOS RP는 바디 및 렌즈 키트 모두 20만원씩 낮춰져 ▲EOS RP 바디 124만 9천원 ▲EOS RP 24-105 KIT 164만 9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P는 출시됐을 때부터 높은 휴대성과 가성비로 오랜 기간 사랑받은 캐논코리아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약 440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약 2,62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CMOS 센서와 최신 영상 처리엔진 디직 8(DIGIC 8)이 탑재돼 압도적인 해상도의 이미지를 표현하며, 듀얼 픽셀 CMOS AF 시스템으로 빠른 AF 속도까지 갖추고 있다. 풀터치 회전형 LCD를 탑재해 입문자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다양한 유저를 만족시키는 편리한 조작성으로 셀피를 포함한 다양한 구도로 촬영이 가능하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EOS RP 가격 인하를 여름 휴가를 앞두고 카메라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적극 소개하며 다채로운 사용자층을 더욱 늘린다는 계획이다. 지난 6월 캐논코리아는 EOS R 시리즈 최초의 APS-C 센서를 탑재한 EOS R7을 출시했으며,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인 EOS R10도 7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EOS R 시스템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정원 기자  vdcmag@naver.com

<저작권자 © 월간VDC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