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 라인업 Z 시리즈 4종 정품 등록 프로모션
미러리스 라인업 Z 시리즈 4종 정품 등록 프로모션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늦여름 휴가 및 가을 출사 시즌에 앞서 미러리스 인기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러리스 제품군 Z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Ⅱ, 멀티미디어의 진정한 완전체 Z 6Ⅱ, 휴대성과 성능을 겸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5, 헤리티지 디자인의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Z fc 4종이 해당된다.

미러리스 카메라 4종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하고 기종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Z 7Ⅱ을 구매한 고객에겐 128GB 메모리카드를, Z 6Ⅱ를 구매할 경우 64GB 메모리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Z fc를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익스테리어(별도 교환 신청) 1회 교환권 또는 EN-EL25 배터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Z 5 모델은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을 받기 위해선 10월 31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매하고 11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1월 14일까지 이벤트에를 신청하면 된다. 단,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