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브랜드 6곳과 컬레보레이션, 카메라 유저 맞춤형 제품들로 니치 마켓 공략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정우)가 지난 11일 ‘2022 하이서울패션쇼’에서 크리에이터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를 공개했다.

‘C Logue’는 크리에이티브 로그(Creative Logue)의 줄임말로, ‘창작자의 이야기’라는 뜻을 의미한다. 크리에이터들의 꿈을 향한 여정의 동반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생각과 영감을 사진과 영상으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이를 통해 세상을 밝게 비춘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MZ 세대의 개성과 기능성을 고려한 가방 라인업, 디자이너 멀티 스트랩 등 다양한 카메라 유저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1일 캐논코리아는 ‘2022 하이서울패션쇼’에서 신규 브랜드 C Logue와 함께 어반, 워크 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과 아웃도어, 젠지(GEN Z)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트렌디 라인’ 등 총 2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브랜드 총 6곳(▲리이 ▲커스텀어스 ▲앨리스마샤 ▲아니 ▲백스인백 ▲119 레오)과의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이번 ‘하이서울패션쇼’에서 세대별 크리에이터 페르소나에 맞춰 상품 기획 및 디자인한 룩을 선보였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캐논코리아가 최초로 런칭하는 신규 브랜드 ‘C Logue’는 기획 단계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면밀히 조사하고 분석하여 탄생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C Logue를 필두로 크리에이터의 창작 활동을 응원하면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는 11월 중 캐논 카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에서 브랜드 제작 스토리 공개를 시작으로, ‘캐논 이스토어’와 ‘캐논플렉스’를 통해 판매 개시할 계획이다. C Logue는 카메라 유저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함으로써 니치 마켓을 공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