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2022년 자사가 갖춘 라인 카드에 59개의 제조사를 새롭게 추가해 전 세계 엔지니어 및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추가한 제조사는 알레그로 마이크로시스템즈(Allegro Microsystems), 킹스톤(Kingston), 암페놀(Amphenol), 멘로 마이크로(Menlo Micro), 어드밴스드 포토닉스(Advanced Photonix) 등이다.

 

마우저는 1200곳이 넘는 글로벌 제조사와 긴밀히 협력해 업계 최신 부품에 가장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22년 많은 기업이 공급망 문제를 겪게 되면서, 더 많은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가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마우저와 협력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최고의 전자 부품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기술과 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폭넓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마우저는 많은 수의 신규 제조사를 추가해 전체 프로젝트 설계에 필요한 모든 보드 레벨 부품 및 관련 개발 도구를 제공하는 원스톱 상점으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