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멤버십 가입자에게 2월 한 달 간 최대 12%의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조정되는 등 일상회복의 움직임이 확대되면서 해외여행 수요도 폭발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양사는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여행객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세부적으로 U+멤버십 회원들은 2월 매주 토요일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구입하면 18만 원 이상 구매 시 10%,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2%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주문페이지 중 '제휴포인트' 카테고리에서 U+멤버십을 선택, 카드번호를 조회하면 별도의 포인트 차감 없이 조회만으로도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첫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U+멤버십 회원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의 설렘이 배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LG유플러스와의 제휴는 더 많은 해외여행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쇼핑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VIP 고객에게 항공·숙박·레저 등 혜택을 월 1회 무료 제공하는 '여행콕'을 연중으로 선보이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진에어 할인(국내선 1만원/국제선 1만5천원), 사전초과수화물5KG 무료 △비발디파크(스키/오션월드) 50% 할인권(현장 발권 시) △쏘카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본인 45%, 동반 최대 3인 30%) 등이다.

저작권자 © VDC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