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리뷰 Culture
부산 송도 용궁 구름다리바다를 걷는듯한 짜릿함 송도 용궁 구름다리

▣ 위치 : 부산 서구 암남동 620-53
​▣ 입장 시간 : 09:00 ~ 18:00
​▣ 입장료 : 1,000원
​▣ 휴무 : 1, 3주 월요일 / 설, 추석 당일

​부산 서구 송도 해상케이블카와 함께 대표적인 관광지 송도 용궁 구름다리. 암남공원에 위치해있으며 송도 해상케이블카와 함께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송도 용궁구름다리가 지난 태풍 힌남로로 인해 피해를 입었으나 지난해 10월부터 정밀 안전진단과 복구 공사를 거쳐 1월 11일 다시 개장하였다. 길이 127m, 폭 2m의 송도 구름다리는 안전한 철 구조물로 되어 있으며 주차장에서 소나무숲 산책로를 통해 잠시 걸어오면 매표소 앞에 이른다.

​입장료는 1,000원이며 오전 9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약간의 출렁거리는 용궁 구름다리 걸어가면서 바라보는 발 아래 바닷가 바위에 부딪치는 파도가 아찔함과 함께 드넒게 펼쳐진 푸른 바다, 기암 절벽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송도 용궁 구름다리는 바다 건너 작은 섬 동섬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행운의 열쇠 모양으로 사랑을 이어주고 행운을 부르는 다리라고 한다. 송도 용궁 구름다리는 한국 관광공사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되어 전국의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부산의 주요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도 거북섬, 암남공원, 송도 해상케이블카, 송도 해수욕장, 송도 구름 산책로, 송도 해상 산책로 등 서구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함께 둘러보며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름답고 정말 좋은 곳이다.

연경원 기자  cre1123@naver.com

<저작권자 © VDCM 비디오디지털카메라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경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